멀리/FRANCE / / 2022. 9. 15. 17:15

[프랑스/파리] 글쓴이 pick 프랑스 에펠탑(La Tour Eiffel) 사진 명소 TOP 3

반응형
출처 구글지도_에펠탑 주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프랑스 파리에 대해 글을 쓰네요.

오늘은 프랑스 파리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에펠탑’과 함께 사진 찍기 좋은 장소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보너스로 알려드릴 장소는 가수 겸 배우 김세정 님이 찍어서 유명해진 스팟입니다.

여기가 어디게 지도에 주황색 표시


저는 지하철 역 내려서 구글 지도로 에펠탑 쳤는데 저길 지나치더라고요. 그래서 우연히 찍었습니다.

위치는 지도에 표시한 주황색 길입니다. Franprix 건너편 골목이에요! 대충 가면 여기구나 할 거예요.

사람들 다 사진 찍고 있습니다. 0.5배로 해야 에펠탑이 겨우 담기니 배율은 조절해서 찍으시고 모르겠으면 김세정 님 인별을 참고하세요! :)

위 사진 구조가 마음에 드시는 분은 저 위치로 가서 사진 찍으면 됩니다!

1. 뚜흐 에펠 가든(Jardin de la Tour Eiffel)

덥다 더워 7월의 파리

에펠탑이랑 가장 가까이에서 찍을 수 있는 장소로 시간대만 잘 맞춰간다면 사람들 많이 나오지 않게 찍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가을이라 괜찮겠지만 너무 더운 시간대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여름엔 진짜 너무 더워서 사진 찍을 때 표정 망할 수 있습니다.

2. 이에나 다리(Pont d'léna)

이에나 다리에서 사진찍기

다리에서 찍어도 사진이 잘 찍힙니다. 사진도 찍고 센 강도 보면서 걷다 보면 행복 별 거 없어요.
밑에 유람선 엄청 지나다니는데 손도 마구 흔들어줍니다.


** 다리에 보면 차량 중앙선 부분에서 사진 찍는 외국인들을 볼 수 있을 텐데 따라하지 마세요. 물론 찍을 수는 있으나 굳이 그렇게 위험하게 사진 찍지 말아요! 여러분은 소중하니까요.

3. 트로카데오 광장(Place du Trocadéro)

내가 찍은 쭈니 사진 _ 사진 잘 나온다

이곳이 사진 명소인 줄도 모르고 에펠탑 처음 구경 간 날 올라가지도 않았습니다. :)

프랑스 친구 만나는 날, 친구가 트로카데오 갔어? 물어봐서 안 갔다고 했더니 저기서 에펠탑 사진 찍으면 잘 나온다길래 아무 기대도 안하고 따라갔다가 두둥~ 잘 나와요! 하하하. 제일 좋았던 것은 에펠탑을 올려다보지 않아도 된다는 거, 카메라를 정면으로 두고 찍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1, 2번은 무조건 아래에서 위로 배율 조절하면서 에펠탑이랑 크기 맞춰야 되는데 여기는 그냥 찍어도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 주의해야 할 점 **
파리는 어딜 가나 소매치기를 조심해야 하지만 트로카데오 광장은 특히나 더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갔더니 프랑스 친구가 핸드폰도 조심해라, 가방도 앞으로 메라 잔소리 작렬이었어요. 꼭! 방심하지 말고 물건 잘 챙기고 사진 찍으세요!:)

위쪽에서 사진 찍고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트로카데오 광장에서 분수 콸콸콸, 저는 7월에 갔던지라 애들 물놀이 난리 납니다..

너무 이쁘다 트로카데오 광장

이미 유명하겠지만 제가 고른 사진 명소와 보너스 사진 명소에 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잘 다녀오시고 다들 옷 이쁘게 입고 인생 샷 건져오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