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GERMANY / / 2022. 8. 27. 23:54

[독일] 노이슈반슈타인성(Neuschwanstein Castle) 가는 법

반응형

 

 

 

 

2022년 8월 2일 

 

퓌센(Füssen) 근교의 호엔슈방가우(Hohenschwangau)에 위치한 노이슈반슈타인 성에 다녀왔습니다.

 

독일 뮌헨에서 당일치기 근교여행으로 많이 찾는 노이슈반슈타인성.(Das Schloss Neuschwanstein / Neuschwanstein Castle) 오늘은 뮌헨에서 노이슈반슈타인성으로 가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독일 노이슈반슈타인성 가는 방법 3가지만 기억하자.

***** 뮌헨에서 노이슈반성으로 갈 때 기차/버스표 따로 사지 말기. 원래 가지고 있는 티켓으로 갈 수 있을 확률 99%.

 

1. 뮌헨 중앙역에서  퓌센 가는 기차 타기 (9유로 티켓, 바이에른 티켓 이용 가능)

2. 퓌센 역에서 73번, 78번 버스 타기 (9유로 티켓, 바이에른 티켓 이용 가능)

3. 성 아래 주차장 도착.

 

* 9유로 티켓은 월 9유로로 모든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고속열차 제외)

* 바이에른 티켓은 바이에른 주 내에 대중교통을 싼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RailJet, ICE, IC, EC 탑승 불가)

참 쉽죠?

 

말은 쉬운데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은 ‘그래서 저렇게 어떻게 가는 건데?’ 하실 겁니다.

 

 

 

더 자세히 설명할게요.

 

 

 

1)  뮌헨 중앙역에서 퓌센 가는 기차 타기

(사진에 있는 가격은 무시하세요. 싸게 갈 거니까요.)

 

시간, 환승 횟수 확인해서 원하는 기차 고르면 됩니다. 독일 교통 앱 'DB Navigator'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2)    퓌센 역 도착해서 소지하고 있는 티켓으로 버스 타고 주차장까지 올라가기.

 

 

노이슈반슈타인성 찾기

 

3)    도착.

 

 

노이슈반슈타인성 가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버스에서 내리면 노이슈반슈타인 성까지 가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걸어가거나 마차 타고 가거나 버스 타고 가거나.

 

마차와 버스는 소지하신 티켓으로 이용이 불가하니 마차 기사님, 버스 기사님께 돈 내고 타세요!

 

그럼 여행 잘 다녀오시고 노이슈반슈타인 성 예매가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독일/퓌센] 노이슈반슈타인성 예매 꼭 해야 하는가?

저는 이번이 노이슈반슈타인성 첫 방문이라 몰라서 티켓을 구매하고 성 내부를 관람했는데 혹시나 내부엔 별 관심이 없는 분들, 내부 정보에 대해 잘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 설명하겠습니다. 우

newinforth.tistory.com

 

 

9유로 티켓은 현재 8월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9월 여행자 분들은 바이에른 티켓을 이용하거나 유레일패스 등 현재 가지고 있는 티켓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궁금하신 사항이나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편하게 댓글 달아주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