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부다페스트] 교통티켓으로 공항버스 안 타고 공항가기

2022. 11. 5. 14:03멀리/HUNGARY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런 게으름뱅이 ;)

 

오늘은 교통티켓으로 공항버스 안 타고 공항 가는 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내에서 공항으로 가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공항 가는 직항버스 100E를 이용하는 것과 M3 지하철 + 200E버스를 이용하는 법!

 

공항으로 가는 직항버스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방법이라 생략하도록 하고

 

M3 지하철 + 200E버스로 공항에 가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할게요!

M3 버스타러 가는 길 :)

저는 24시간 티켓으로 M3번, 200E번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제가 여행했을 당시에 M3번 지하철이 공사 중이라 운행을 안 하고 있어서 지하철 노선을 버스가 대신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M3, M3M이라고 써진 버스를 타고 Kőbánya-Kispest 정류장에서 200E번 버스로 갈아타면 됩니다.

 

버스는 진짜 자주 운행해서 갈아타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탈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지금은 시간이 많이 흘러서 지하철을 운행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가는 방법은 동일하니 그대로 가시면 됩니다.

 

처음 여행하는 길이라 어렵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 하나만 기억하세요!

 

M3번→ Kőbánya-Kispest → 200E번→ 공항

 

Kőbánya-Kispest → 200E번 버스 탈 때는 기사님들이 정말 철저하게 티켓 검사하니 티켓 꼭 소지하시고 탑승하시길 바랍니다.

 

또 제가 전에 올린 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싱글티켓을싱글 티켓을 소지하신 경우에는 환승이 불가능하니 싱글 티켓을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기간을 정해서 사용하는 티켓이 더 좋을 수 있어요!

 

 

[헝가리/부다페스트] 대중교통 이용 시, 교통티켓 발급 무엇이 좋을까

오늘은 헝가리 부다페스트 대중교통 이용 시 사용하는 교통티켓 종류와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022년 8월 8일부터 8월 10일까지 24시 이용권을 2번 발급하여 사용했습니다.

newinforth.tistory.com

부다페스트 시내 여행할 때도 사용하면서 공항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니까요.

 

추가로 티켓을 또 구매하는 것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환승이 귀찮다 편하게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공항으로 가는 직항버스 100E 버스 티켓을 추가로 구매하고 가면 됩니다.

부다페스트 공항

다들 즐거운 여행하시고 안전하게 한국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